세부 메르세데스cc,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세부 메르세데스cc 카트사업부 1주년 기념식’ 행사 개최

이재혁 대표이사·박복찬 카트 대표 참석…사회 배성한·축하공연 유희진
손시권 기자
locallife@hanmail.net | 2019-08-06 23:40:32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 5일 개최된 ‘세부 메르세데스cc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세부 메르세데스cc 카트사업부 1주년 기념식’ 행사 모습. (사진제공=세부 메르세데스cc)

 

[경제=로컬라이프] 손시권 기자 = 세부 메르세데스cc가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세부 메르세데스cc 카트사업부 1주년 기념식 행사를 지난 5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의 사회는 배성한 씨가 맡았으며, 색소폰 연주자 유희진 씨가 축하 공연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혁 대표이사를 비롯해 박복찬 카트사업부대표와 황성일, 여판술, 한진구, 정민석, 이강모, 신송홍, 박석범, 이두호, 한소섭, 채형남, 권태진, 이강주, 서보석, 이광호, 정무백, 김영무, 고재성, 김영수, 서대운, 황인근, 홍기수, 윤성균 씨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자리에서 이재혁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5일) 뜻깊은 메르세데스cc 15주년을 맞아 한결같이 성원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를 포함한 메르세데스cc 직원 일동은 회원분들과 고객들을 위해 편안한 라운딩은 물론 더 좋은 골프클럽 생활을 위한 생활환경 개선과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어 박복찬 카트사업부 대표는 “카트사업부 1주년을 맞아 그동안 성원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과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저희 카트사업부는 그동안 성원의 힘으로 앞으로도 최신식카트를 배치해 양질의 서비스로 고객을 모실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강조했다.

 

▲ 세부메르세데스cc 이재혁 대표이사가 ‘창립 15주년 기념식 및 세부 메르세데스cc 카트사업부 1주년 기념식’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세부 메르세데스cc)

 

한편, 막탄국제공항에서 북단 100km 지점 청정마을 보고시티에 위치한 세부 메르세데스cc는 18홀 기준으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열대림이 코스를 둘러싼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최적의 라운딩을 위해 골프장 수시점검, 새롭게 부대시설 교체, 고령자들의 여유로운 라운딩을 위해 1인 1캐디를 고수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객을 위한 빌리지의 쾌적한 생활환경 관리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한식뷔페 식단 제공, 하루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발마사지 포함 전신마사지를 1시간에 500페소(원화기준 약 1만 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막탄국제공항에서 메르세데스cc까지는 차량 이동 시 약 2시간 정도가 소요되지만, 현재 진행 중인 4차선 공사가 완공되면 1시간 거리로 좁혀질 전망이다.

 

▲ 카트사업부 박복찬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세부 메르세데스cc)

 

locallife@hanmail.net

 

[ⓒ 로컬라이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동영상 뉴스